서울 홍은동 아파트 소개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모래내로 309 두산아파트, 12층 아파트 건물 10층에 해당하며, 32평 (105.6㎡)면적에 방 3개, 욕실 2개로 구성된 공간입니다. 입주하고나서 부터 꾸준히 내부수리 진행해서 큰 하자 없습니다. 인테리어도 무난하고 깔끔하게 되있어서 누구나 취향타지않고 만족하실겁니다. 특히나, 고층 남향의 탁트인 홍제천 뷰와 거실에 들어오는 햇빛이 입주내내 활력감을 북돋아줍니다.
홍은동 아파트 인프라
걸어서 5분거리에 종합병원, 보건소, 주민센터, 스포츠센터, 구청, 학교 등 생활 필수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있습니다. 적당한 거리엔 명지대 대학가, 연남동, 연희동 등 번화가에 대한 접근도 용이합니다. 역세권은 아니지만 버스 한대로 새절역 6호선, 신촌역 2호선, 홍제역 3호선에 15분정도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2031년 집앞 서부선 들어옴)
서울 서대문구 아파트 매매 내용
매매 금액은 7억 2천만원입니다. 아파트주민들 경비아저씨도 너무 친절하셔서 지내면서 포근함을 많이 느꼈던 집인 만큼 가족단위로 지내기 정말 좋은 집인 것 같습니다. 집을 빨리 비워야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는만큼 매매가격 협상도 적극적으로 하고자 합니다. 다만, 직거래 보다는 부동산 중개를 끼고 거래하고자 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언제든지 집 보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