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강화 전원주택 소개
지역은 인천광역시 강화도 화도면 전원주택입니다. 아내의 병원 치료비가 모자라 글 올 립니다. 건축은 8년 (9년차)되었으며 철근 콘크리트 구조물 입니다. 대지 74평, 건평 전체 21평, 1층 19평, 2층 4평, 아래층 방 1개, 윗층 방 1개, 옥상 (이곳은 넓으므로 판넬로 방을 만들 수 있음)이런 구조입니다.
▲인천 강화도 화도면 전원주택과 멋진 배경
▲인천 강화도 화도면 전원주택 전경
강화도 전원주택 매매 사유
작고 예쁜집 입니다. 시골은 작은 평수가 없어서, 쉬시다가 다시 팔아도 금방 팔립니다. 아까 언급한것 처럼 아내의 항암 비용이 한달 700 만원 1년 8,400 만원이 들어갑니다. 이제 이 비용을 준비해야 하는 단계입니다. 인천 강화도 화도면 전원주택 매매가는 딱 2억 입니다.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인천 강화도 화도면 시골집 출입구 부분
강화 화도면 시골집 주변 환경
앞으로 영종도에서 다리가 놓여 지나는 길 옆 입니다. (현재 영종도옆 신도에서는 다리 공사 진척중입니다. 그래서 미래가치가 높아서 저희 동네 논을 외지 사람이 와서 논을 매꾸는 곳이 많습니다. 동네가 온화하며 바로 뒤가 마니산 마지막 봉우리(초피산) 입니다. 산에는 온갖 버섯들이 있고 청정지역에 사는 반딧불이도 집앞에 날라다닙니다.
여러 환경도 최곱니다. (농장, 축사 없음) 지역분들도 넘 좋으심(시골 전형적 텃세 없음), 집 건너편에는 외지사람 뉴타운이 자리 잡고 있으며, 마트도 2개 있으며 5분이면 도착합니다. 종합병원은 30분거리 강화읍에 있습니다. 모든게 좋습니다. 특히 병으로 요양 하시는 분들 적극 추천 합니다. 운동하기가 너무 좋습니다.
▲인천 강화도 화도면 시골집 진입도로